고객센터 Customer center

> 고객센터 > 자주하는질문

질문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어요.
답변 저희 사이트 회원정보에서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우선 로그인을 하신 후 <마이페이지 - 정보 변경> 페이지를 접속하여 자신의 회원정보를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. 저희 사이트의 회원정보 수정은 큰 제약이 없이 언제나 자유롭게 수정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는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질문 지금까지 구매한 웹툰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답변 구매한 작품 내역은 <마이페이지 - 작품관리 - 구매내역>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구매하신 웹툰은 3일간 대여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매하신 지 3일이 지난 웹툰은 다시 결제해주셔야 구독 가능합니다.
질문 코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 코인 충전은 로그인 후에 우측 상단의 <포인트충전>을 이용해서 충전 가능하십니다. 모바일 이용의 경우 로그인 후에 좌측 상단 <메뉴 - 포인트충전>을 통해 충전 가능하십니다.
질문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답변 환불은 코인 환불만 가능하며, 정상적인 결제로 구매확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하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 코인의 환불 건에 대해서도 상품단위의 취소가 가능하며, 작품 구매 후 잔여 코인에 대해서는 환불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.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에 충전된 코인을 이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질문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답변 회원탈퇴는 <마이페이지 - 정보수정>에서 가능하십니다. 모바일 이용 독자님께서는 모바일 화면에서는 회원탈퇴가 구현되어 있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리며, PC모드로 전환 후 진행부탁드립니다. 회원탈퇴 시 결제하신 코인과 작품은 소멸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